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Study01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string nickname = "홍길동";
int damage = 5;
Console.WriteLine("영웅의 이름은 \"{0}\" 입니다.", nickname);
int hp = 13;
int maxHp = 13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이 등장했습니다.({0}/{1})", hp, maxHp);
hp = hp - damage;
Console.WriteLine("홍길동이 고블린을 공격({0}) 했습니다.", damage)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이 피해(-{0})을 받았습니다.", damage)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 체력 : {0}/{1}", hp, maxHp)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의 남은 체력(%) : {0:0.00}%", (float)hp / maxHp*100);
Console.WriteLine("홍길동이 고블린을 공격({0}) 했습니다.", damage)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이 피해(-{0})를 받았습니다.", damage);
hp = hp - damage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 체력 : {0}/{1}", hp, maxHp);
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의 남은 체력(%) : {0:0.00}%", (float)hp / maxHp * 100);
float per = (float)hp / maxHp;
if(per<=50)
{
Console.WriteLine("고블린이 도망을 갔습니다. (고블린의 체력이 50% 이하면)");
}
}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