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study03
{
internal class Burst
{
int drift;
int accelerationForce;
public int boost;
public int maxBoost;
//생성자
public Burst()
{
}
public void UseBoost()
{
if (this.boost > 0)
{
this.boost = this.maxBoost;
this.boost = this.boost - 1;
Console.WriteLine("부스트를 {0}번 사용했습니다. ({0}/{1})", this.boost, this.maxBoost);
}
else
{
Console.WriteLine("부스트가 없습니다.");
}
}
}
}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study03
{
internal class App
{
//생성자
public App()
{
Burst burst = new Burst();
burst.boost = 3;
burst.maxBoost = 3;
burst.UseBoost();
burst.UseBoost();
burst.UseBoost();
}
}
}
UseBoost를 호출 하면 횟수를 닳게 하고 싶은데 어디서 설정을 해야되는지 모르겠다.